About Cherry

Cherry - 영향력있는 브랜드 체리는 ZF Friedrichsafen AG사의 브랜드이다. 지난 40여년동안 빨간 체리의 로고는 고품질의 시선을 끄는 디자인의 컴퓨터용 입력장치를 상징하고있다. 체리브랜드는 키보드와 마우스, 리더기를 비롯하여 산업용과 가정용에 응용될 수 있도록 발달시킨 스위치와 제어장치도 포함하고있다.


Cherry-컴퓨터 입력장치의 전문가 세계에서 제일 오래된 키보드 제조사인 체리사는 1967년부터 키보드를 발달시키고 제작하고있다. 우리는 유선의 스탠더드 키보드 시장의 리더로서 개인고객과 기업고객의 요구에 맞는 솔루션을 발달시키고 제작하고있다. 사업초기부터 우리의 제품들은 독일 Palatinate지역의 Auerbach의 엔지니어들에 의해 발달되어왔다. 그들이 발달시킨 제품들은 비교할수없는 품질로 많은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놀랍도록 혁신적인 gold-crosspoint 시스템과 태양열을 이용한 첫번째 컴퓨터 키보드등이 있다. 필요시엔 개개인의 요구에 맞춘 솔루션들을 개발시키고 있으며 Cherry의 연구소에서 고품질을 최적화시키기 위한 충분한 시험들과 종합적인 품질관리를 하고있다. 바로 몇해전부터 연구와 제작이 평행선을 그리고 있지만 오늘날 키보드가 소비재로서 사업분야의 입력장치로서 요구되어온 사항들이 매우 다양하다. 기능과 최고의 품질을 지향하는 기술외에도 제품의 디자인이 중요하다. cymotion 2003시리즈의 론칭부터 체리사는 유명한 제품 디자이너들과 가까이 일해왔다. 고품질과 혁신적인 하드웨어 그리고 눈길을 끄는 제품의 디자인은 IF 디자인 상이나 red-dot 디자인 상을 통해 이미 인정을 받아오고있다.


체리-전문가들이 인정하는 넘버원 사업분야에서 제일 우선사항은 완벽한 믿음이다. 이것에 더해서 개개인의 요구에 맞춘 솔루션들이 많은 분야에서 시행되어야한다. 자기장의 통합, 칩카드 리더기 그리고 생물측정의 지문인식들이 건강관련과 보완 그리고 판매시점에서의 적용을 위한 넓은 범위에서의 특별한 키보드들을 만들어냈다. 한 예를 들면, 체리사는 전자 건강카드를 인식하고 수정하는 하드웨어 서포트를 제공하고있다. 이것은 메디컬케어 제공자들과 보험회사와 약사들 사이에서의 데이터 전달에 큰 도움을 주는데 더 보안을 더 강화시키며 비용을 절감하게 해준다. 서비스 제공자들과 보험회사의 전문적인 파트너로서 체리사는 1994년도에 첫번째 건강전자 키보드의 론칭에서부터 건강카드를 발달시키는데 처음부터 관여를 했다. 우리의 고객들에게 미래에도 제일 좋은 솔루션을 제공할수있게끔 체리사는 gmbh과 가까이 협동하며 또한 teletrust sicct task force and the bitkom 그룹의 멤버이기도하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것이 제일 중요한 것으로 꼽히는곳은 건강관리 분야만이 아니다. 수년동안, 체리제품들은 자격이 되는전자제품들의 특징을 위한 평가 보증레벨 EAL 3+ 에서 받은 Common Criteria Certificate과 같은 특별한 안전기준의 준수를 통해 사업의 핵심지역의 안전을보호하는 것에 도움을 주고있다. 체리사는 이 사업분야에서 소프트웨어 전문가 파트너들과 함께 협동하여 개개인의 요구에 맞는 최상의 솔루션을 반드시 제공할수있게 한다. 체리사는 모든 사용자들에게 가장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하여 신뢰할 수 있는 하드웨어와 신중하게 선택된 소프트웨어를 결합한다.

 
 

(주)플랜프라자씨앤씨 :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2가 16-1 선인상가 21동 3층 85, 98호

PHON : 02-2120-3555 / FAX : 02-2120-3079